고양시 원신동 행복센터, 2023년 원신동 청소년 지도협의회 회의개최 밎 캠페인 실시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장원근
기사입력 2023-06-01 [01:02]

 

 

 

 

 

 

 

 

 





고양특례시 (시장 이동환) 원신동 행복센터(센터장 이효섭)는  5월 31일 고양시 덕양구 신원로 40-44 송강빌딩 2-3층 원신동 현장민원실(실장 구영자) 2층 회의실에서 '2023년 원신동 청소년지도협의회 회의에 이어 가두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효섭 원신동장, 고양경찰서 신도지구대 유선호대장, 국민의당 고양특례시 갑 당협위 권순영 위원장, 원신동 청소년지도협의회 이은우 위원장, 장영근, 김덕규, 박숙희, 이상욱, 김논선, 이상동, 심진희, 김덕호 위원, 관련 직원등 30여명이 참석했다. 

 

구영자 원신동 현장 민원실 실장의 사회로  참석자  자기 소개 와 간단한 인사로 상견례 한다음  모범 위원을 위한 표창장 수여식을 가졌다. 고양특례시장 상에는 이은우 원신동  청소년협의회 회장, 경기도 의회의장 상에는 원신동 청소년지도협의회 위원 김덕호, 소태호 위원. 고양특례시 의회의장 상은 박영자, 심진희  위원이 수상하였다.

 

이은우 협의회 회장은 인사말에서 바쁘신 중에도 회의 참석하신 분들께 감사 드리며 "원신동 청소년들이 유해 환경으로 부터 보호를 받고 활발하게 활동 할 수 있도록 계속하여 선도 할것"이며  "이사업이 성공 할수 있도록 많은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효섭 동장은 바쁜 중에도 봉사활동에 나선 위원님들과 관내 유지 여러분께 감사 드리며 "청소년들이 각종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보호해 살기 좋고 행복한 원신동 만들기에 앞장 서겠다. 원신동 협의회 이은우 회장과 위원들이 활발하게 할동 할 수 있도록 적극지지 하겠다"고 했다.

 

이어서 가두 컴페인을 실시하면서 학교 학원 인근 및 번화가 순찰(청소년 출입,고용 금지업소), 유해물 매체(술, 담배 등의 청소년 유해약물,판매 행위 지도)을 하였다. 특히 이효섭 원신동장, 이은우 회장, 유선호 지구대장, 권영순 당협위원장은 청소년들에게 자세히 설명하는모습에 주변 주민들로부터 많은 찬사를 받았다

장원근 의 다른기사보기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경기실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