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용인시수지구지회, 2024년도 제1차 정기이사회 개최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장상옥
기사입력 2024-02-13 [18:30]

 

▲ 2024년도 제1차 정기이사회에서 안건 상정 전 이재규 수지구지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대한노인회용인시 수지구지회(지회장:이재규)는 지난 2월 7일(수), 오전 10시 30분부터 수지구지회 회의실에서 17명의 이사진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제1차 정기이사회를 개최했다.

 

회의 시작 전 이형범 수지구청장, 김희영 용인특례시 시의원, 고석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 방문해 이사님들께 올 한해 더욱더 건강하시고 우리 민속 고유의 설 명절을 맞이하여 가족분들과 행복하게 단란한 명절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덕담 인사 시간을 가졌다. 

 

지난 2월 6일 풍덕천2동분회 총회에서 만장일치로 선출되신 유대순 분회장도 이사회에 참석하여 소개와 인사를 드리며 함께 했다.

 

안건 상정 전 이재규지회장은 인사말에서 오늘 회의는 무었보다도 지난해 12월 4차 이사회에서  오늘 안건을 타협하여 어느 정도 논의가 된것으로 안다며 오늘은 찬 · 반만 의결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지회장의 공약에 대해서 경로당 회비 삭감 인상 불가피, 지회장 수당 반납에 대해 자부담 수당 지출 내용, 회장님들께 공약했던 부분의 지역봉사지도원에 수당이 되기까지 우리 용인시장님께서 직접 위촉장을 주신 협력 사항 등 앞으로 회장님들께는 좋아질 거라 보인다고 말했다. 경로당 회장단 나들이에 지역에서 후원해 주신 협력 노력, 이번 직원 간 내부 인사이동에 대한 원인 등 여러분들께서는 거기에 현혹되지 마시고 지회장 본인이 부족해서 그런 것이니 남은 임기에 더 열심히 할 테니까 기다려주시고 건강에 유의하며 설 명절에 가족들과 잘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사회에서는 전차총회 의사록 승인, 감사보고와 2023년도 사업실적 및 결산보고, 2024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승인의 건, 지회 회비 인상의 건, 감사 선출 동의의 건 등 의안을 원안대로 의결했다.

 

 

폐회 후엔 관내 00 음식점으로 전원 이동하여 중식을 함께했다.

 

장상옥의 다른기사보기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경기실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