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수원특례시 권선구지회, 2024년도 정기 이사회 개최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장상옥
기사입력 2024-02-20 [16:47]

 




 

 

 

수원특례시 권선구지회(지회장 김병문)는 2024년2월16일 지회 3층 대강당에서 지회장과 이사 32명중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정기 이사회를 개최하였다.

 

이사회에 앞서 탁월한 능력 아래 전회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서로 배려하고 언제나 정과 웃음이 넘치는 권선1동 현대아파트 경로당이 모범경로당으로 선정되어 권선구지회장 표창장을 받았다. 그리고 권선2동 현대아이파크 8단지 경로당 회장 최순련, 구운동 삼환아파트 최일남 회장이 신임이사로 선임되어 임명장을 각각 받았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2023년도 사업실적 등 결산보고, 2024년도 사업계획 및 세입 세출 예산(안)을 심의 승인하였고 금년도 권 선구지회 비전으로는 “가정과 사회를 선도하는 지회”로 선정하였다. 주요 사업 계획으로는 노인 조직강화 및 권익신장,경로당 활성화 사업추진,노인건강증진 및 여가 활동지원,노인대학운영,노인 사회참여 확대로 소득증대 및 사회봉사 등 5개의 안건이 이사회에 상정되어 만장 일치로 통과시켰다.   

 

이 자리에서 김병문 지회장은 "그 동안 이사들이 지회 업무추진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시고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덕분에 권선구지회가 타 지회에 비하여 선두지회가 되었고 더 높은 성과를 거두었다. 항상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많은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강조하였다.

 

장상옥의 다른기사보기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경기실버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