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연천군지회, 2024년 정기총회 개최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장상옥
기사입력 2024-02-20 [16:54]

 

 

 



 대한노인회 경기 연천군지회(지회장 정남훈)는 지난 2월 16일 연천군 노인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2024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총회는 김덕현 군수, 김성원 국회의원, 김미경 부의장과 군의원, 대의원인 경로당 회장 109명이 모두 참석하였다,

 

 행사는 국민의례, 노인강령낭독, 퇴임 회장 공로패 수여, 신임 회장 등록증 교부, 축사에 이어서 2023년도 사업실적 및 결산 심의보고, 2024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 안건 상정을 전원일치로 의결을 하였다.

 

 특히 이번 2024년 정기총회에서는 긴 시간 경로당 이용 어르신들을 위해 노인복지증진에 힘써온 10개 경로당 퇴임 회장에게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재직공로패를 드리고, 새롭게 당선된 신임 회장에겐 등록증 교부를 수여하여 새로운 출발의 장을 마련하였다. 

 

 김덕현 연천군수는 축사에서 “정기총회에서 경로당 회장님들과 인사를 나누어 기쁘고 퇴임하시는 회장님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신임 회장님들에겐 앞으로 잘 부탁드린다" 며 "올 한해는 노인회관 개관, 스마트 경로당 사업 등 어르신 복지와 건강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정남훈 연천군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서 “그동안 경로당 운영과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임기 만료로 이임하시는 조태웅 회장을 비롯하여 퇴임하시는 회장들 노고를 감사하며 또한 새로 신임회장으로 등록증을 교부받은 이일표 회장을 비롯한 회장들 축하와 앞으로 경로당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지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또한 " 올 한해 노인회관과 스마트경로당에 대한 개통을 예상하며 경로당 운영과 지회 발전을 위한 노력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장상옥의 다른기사보기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경기실버신문. All rights reserved.